축구
  • August 24, 2022

칼리지 풋볼 베가스 라인 이해하기

대학 미식축구 시청을 좋아하고 좋아하는 취미를 하면서 돈을 벌고 싶다면 대학 미식축구 베팅을 고려해야 합니다. 그리고 돈을 따는 데 도움이 되는 한 가지 방법은 대학 미식축구 베가스 대사를 읽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. 라인은 스포츠 베팅에서 사용되는 용어입니다. 물론 기하학의 ‘선’과는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. 따라서 이 두 용어를 혼동하지 마십시오.

이기는 팀에 베팅하더라도 돈을 걸기로 결정하기 전에 다양한 라인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스포츠 도박  스포츠티비 관련 서적이나 매뉴얼을 읽거나 온라인으로 이동하여 스포츠 도박에 대해 이야기하는 웹사이트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. 이 자료에서 일반적으로 스포츠 도박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. 대학 미식축구 베가스 라인의 기본을 알고 싶다면 다음 단락을 확인하세요.

• 먼저 선이 어떻게 생겼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. 라인은 팀 이름으로 구성되며 이름 옆에 일련의 숫자가 표시됩니다. 예를 들어 자이언츠 -7 -110 -250입니다. 다른 팀은 Cardinals +7 -110 +320이 될 수 있습니다. 이 외에도 줄에는 36.5 -ov -125처럼 보일 수 있는 세 번째 행이 포함될 수도 있습니다. 이것은 스포츠 베팅 라인의 구성 요소입니다.

• 이 라인을 읽으려면 먼저 이 두 팀 사이에서 선호하는 팀과 약자를 결정해야 합니다. 줄의 첫 번째 숫자를 보면 이러한 항목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. 팀 이름 옆의 첫 번째 숫자에 음수 부호가 있으면 가장 좋아하는 팀입니다. 반면에 첫 번째 숫자 앞에 양의 부호가 있으면 약자입니다. 이전 예에서 자이언츠 팀이 가장 좋아하는 반면 카디널스 팀은 약자입니다.

• 포인트 스프레드는 팀 옆의 숫자입니다. 이 경우에는 7입니다. 자이언츠에 베팅하면 자이언츠가 게임에서 이길 뿐만 아니라 7점 차로 이겨야 합니다. 반면에 카디널스에 베팅하고 카디널스가 7점 미만으로 졌다면 베팅에서 이깁니다.

• 또한 머니 라인을 이해해야 합니다. 위의 예에서 머니 라인은 -250 및 +350입니다. 당신의 팀이 게임에서 승리해야 합니다. 자이언츠가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고 거기에 베팅하고 싶다면 마이너스 기호가 있기 때문에 $100를 얻기 위해 $250를 외쳐야 합니다. 카디널스가 이길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플러스 기호가 있기 때문에 $100를 베팅하여 $350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• 마지막으로 라인의 세 번째 행인 36.5 -ov -125는 오버 언더입니다. 36.5 이상을 베팅하고 게임이 23-15의 점수로 종료되면 두 점수의 합계가 36.5 이상인 38 포인트이기 때문에 게임에서 이깁니다.

기본적으로 더 나은 승리 기회를 원한다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시스템을 찾아야 합니다. 핸디캡이 좋은 시스템이 바람직합니다. 좋은 핸디캡은 두 팀 간의 확률을 균등하게 조정하여 베팅을 공정하게 만듭니다.

admin

E-mail : paypal@klikcpa.com

Submit A Comment

Must be fill required * marked fields.

:*
:*